내용요약

조말론향수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조말론향수 Best 7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금일은 조말론향수 추천, 상품 간단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조말론향수 상품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상품이 괜찮을지 고민이 될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체로 괜찮은 제품들을 엄선했으니 구매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제품 추천과 바로가기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많은 본 글 모아보기

조말론향수 추천 핫딜 상품정보

조말론향수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코롱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25,000원
할인율 20%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2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수박향?
조말론 와일드 블루벨 코롱, 30ml
완전수박향은아니지만 그런느낌이있네요. 촉촉한물느낌에 잔향은머스크계열. 코롱이라오래가진않아요

오리지날 팜므 승무원 여자향수 남자가좋아하는여자향수 퍼퓸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오리지날 팜므 승무원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47,800원
할인율 59%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84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솔직히
오리지날 팜므 승무원 여자향수 남자가좋아하는여자향수 퍼퓸 니치향수 로즈향 장미향, 70g, 팜므향수+고체향수
출근할때 뿌리고 가면 스처지나 가는 사람들이 냄새가 좋타구 머냐구 좋은 냄새 난다구해요 근데 뿌릴때 분사하는 구멍 이 쫙 않 퍼져요. 그거 빼구는 다 좋아요.

라임유 CH24 플로럴 오 드 퍼퓸 50ml 니치 향수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라임유 CH24 플로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39,000원
할인율 3%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121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향수40개 넘게있는 향수덕후인데 진짜 향기 좋아요
라임유 CH24 플로럴 오 드 퍼퓸 50ml 니치 향수
여자향수로 정말 추천많이 받은 향수에요 제가 사실 향수 덕후라 향수 모아논것만 30가지 되거든요 구석구석 찾아보면 사실 더 될거에요 샘플까지 이것저것 면세점에서 받은것까지 합하면 50~60개는 될것 같네요 주로 쓰는 향기 취향은 조말론 주로 써요 크리드나 딥디크 같은 경우는 좀 역해서 못쓰고 있거든요 이 두개 브랜드 향수만 5개는 있네요 아무튼 좀 후각이 좀 예민하고 피부트러블도 좀 있고해서 향수나 바디용품들 쉽게 못쓰고 하거든요 그래서 향수나 로션 바디샴푸 같은 경우는 샘플이나 구매하구 피부에 안맞아서 주변에 나눠주고 동생한테 주고 그러는 편이에요 아무튼 전 조말론만 사용하고 좋아하는데 그 특유의 단조로움이 재미없다고 느껴질 때가 많거든요 그렇다고 이것저것 다살수도 없고 아무튼 좀 피곤하긴하지만 알러지에 후각도 예민해서 특히 향수구매할때는 실패도 많이하고 자주 방치해두는 편이에요ㅠㅠ 근데 일단 다 뒤로하고 제가 좋았던 것은 진짜 은은해요 솔직히 저는 향수는 은은한게 최고라고 생각하거든요 그 담에 취 … more

BJ엘린 추천 오리지널 옴므 페로몬 향수남성용 남자 페로몬 향수 70ml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BJ엘린 추천 오리지널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49,800원
할인율 52%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976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리뷰는 꼼꼼히, 단점부터 보자.
BJ엘린 추천 오리지널 옴므 페로몬 향수남성용 남자 페로몬 향수 70ml, 남자향수 (엘린향수+헌팅향수)
내돈내산 리뷰(*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 수 있어요.) [22.06.04 배송 받고 계속 사용 중, 22.06.07 최종 수정] 1. ‘디아르망’ 옴므 향수(상품 설명에서 ‘페로몬 향수’) · 뷰티몬코리아 라는 국내 제조판매회사의 브랜드 ‘디아르망’ 입니다(협찬 X, 혹여나 외국 브랜드라 속지마세요) · 시트러스향이 은은하니 좋은데, 오드퍼퓸이라기엔 지속력이 좀 떨어져요. (*설명에는 5-8시간이라는데 이만큼 지속할려면 1회에 제법 많이 뿌려야돼요! 니치향수처럼 향이 독특하면서 강렬한 게 아니기때매 회마다 너무 짧은 간격만 아니면 중첩해 뿌려도 상관 없어 보입니다) · 액상 향수기때문에 살포시 톡톡 분사해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량으로 한꺼번에 쓸 경우 옷이 젖을 수 있어요(적당히 나눠서 쓰세요!) 2. ‘컴 인사이드 미’ 고체 향수(상품 설명에서 ‘헌팅 향수’) · 뷰티몬코리아 라는 국내 제조판매회사의 브랜드 ‘컴 인사이드 … more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조말론 블랙베리 앤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62,730원
할인율 16%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46개 상품평
로켓배송 X

상품리뷰

불랙엔베이 정품 써본 사람이면 향이 다르다는거 알겠죠!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100ml
조말론 향수 진품이겠죠? 가격이 저렴해요 향도 적당히 유지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 솔트 오 드 코롱 100ml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114,7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추천합니다.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 솔트 오 드 코롱 100ml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조말론 라임 바질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86,34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52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정품이 맞나요?????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30ml
10년 넘게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만 쓰고 있는데..코로나 시국이라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향이 완전 다르네요;;; 향수뿐만 아니라 바디크림까지 이 향으로 계속 사용했습니다. 혹시나 첫향을 다르게 느끼나싶어 몇일 테스트해보고, 기존에 쓰던거 남아있는 향과 뿌려서 비교해봐도 영 다르네요ㅠㅠ 사실 처음 받았을때 포장박스도 기존 박스와 달라서 쫌 의구심이 들었는데… 향은 사용할수록 정품이 아니라는 확신이 드네요!! 여기에서 구매 안하시는게 좋을듯싶네요.

오늘은 조말론향수 관련된 제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상품이 제일 끌리시나요. 전 첫번째 상품이 제일 눈에 띄는 것같아요. 현재 이벤트 및 특가세일 중인 제품도 여럿 보이니 잘 참고하세요.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