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요약

데오드란트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데오드란트 Best 5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데오드란트 상품 추천 및 인기 top 5을 소개합니다. 데오드란트 상품 중에서 어떤 상품이 인기가 많을까요? 엄선해서 제품을 골랐으니 내용 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인기 Top 제품과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글 모음

데오드란트 추천 BEST 세일 제품

데오드란트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니베아 펄앤 뷰티 데오드란트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니베아 펄앤 뷰티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10,640원
할인율 35%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7,399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냄새는 확실히 잡아줍니다.
니베아 펄앤 뷰티 데오드란트, 50ml, 1개
저는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데오드란트는 필수템 으로 사용하고 있는 냄새에 민감한 사람 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느끼지 못 해도 저는 저의 몸에서 땀냄새나 암내등이 올라오면 견디지 못 해서 이것저것 데오드란트를 자주 써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구매해본 데오드란트에 대한 솔직한 리뷰도 적어볼게요. 1. 향 플로럴향 이라고 설명에 적혀있는데 인위적으로 강한 향 보다는 은은한 향 으로 호불호는 없을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베이비파우더 느낌의 포근한 향도 함께 느껴졌어요. 2. 발림성 저는 롤온제품을 선호해요. 스틱은 발릴때 뭉치거나 흰 부분이 묻어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대신 롤온 제품의 단점중의 하나는 바른직후 바로 옷을 입어주면 기름진것처럼 옷에 남아서 저는 바른 후 다 마를때까지 기다려준 다음에 옷을 입어요. 3. 장단점 향과 확실한 암내개선효과가 큰 장점 인것 같구요. 단점은 바른뒤 오랜 시간이 지나면 겨드랑이가 너무 간지러워서. 꼭 샤워시 때밀이로 밀어주고 보습에도 신경써주고 있어요 … more

블랑카우 딜라이트 퍼퓸 데오드란트 스틱 플라워 부케향 26g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블랑카우 딜라이트 퍼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44,940원
할인율 6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48개 상품평
로켓배송 X

베스트리뷰

사용전 ~^^
블랑카우 딜라이트 퍼퓸 데오드란트 스틱 플라워 부케향 26g, 2개
사용전 이라서 요 사용후 다시 글 남길께요 4월5일 사용해보니 베이비 파우다향 이고요 바르니 정말 겨땀 땀이 들나요 좋네요 사실 파우다향 개인 적으로 안좋와 하지만 요거 다 사용하고 다른향을 찾아야 겠어요~^^;; 잘쓰고는 있어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3,610원
할인율 3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499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바쁜아침에 급하게 바를수있어서좋아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40ml, 1개
겨드랑이쪽에 땀이 많은 1인입니다 ㅠㅠ 그래서 여름에 왠만하면 90% 까만옷만 입는거같아요 … 편하게 다닐땐 백팩메고 다니고싶은데 그것도 쫌만 더우면 옷이 젖어서 ㅎ 진짜 스트레스받더라구요 ㅠㅠ 그 땀억제제 전날에바르고 다음날 샤워해서 씻어내야하는게 있던데 아침잠이많아서 거의 출근 촉박하게 일어나는편이라 쓰는게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밤에 샤워하고 자는 습관이있어서 아침에샤워하는 습관이 잘 안들어서그런지 그것도 불편하고 ㅠㅠ 그렇게 이런저런 데오드란트제품들 써보면서 느낀거는 스프레이형도 좋아요 좋은데 향기만 살짝 잡아주는느낌? 땀이 나는건 못막더라구요 액체형은 제대로 써본적이없어요 아침에 바르고나서 그걸 또 말리고 옷을입어야해서 출근준비할때 시간촉박해서 그것도 패스… 그러다가 접한게 이런 스틱형 데오드란트인데 매우만족하고있어요 ㅋㅋㅋ 바쁜시간에 말릴필요도없고 그냥 옷갈아입을때 슥슥 발라도되니까 너무좋더라구요 엄청많은용량을 바르는것도아니어서 옷에딱히 묻어나거나 하지는않더라구요 땀이 아예 안날수는없습니다 냄새도잡고 거기 + 땀이 … more

쿤달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베이비파우더향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쿤달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7,000원
할인율 18%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93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포근한 베이비파우더향! 땀냄새 걱정 없어요~
쿤달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베이비파우더향, 150ml, 1개
땀도 많이나고 몸에서 찝찝한 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데오트란트 사용해봤어요 원래는 한여름 한 5-6월부터 쓰기 시작하는데 올해는 날이 금방 따뜻해져서 좀 일찍 데오드란트 개시했네요 ㅋㅋ 데오드란트는 오랫동안 쭉 사용해오는 브랜드가 있지만 쿤달 제품이 향기가 좋아 궁금해서 베이비파우더향 써보기 시작했어요 사용방법은, 땀이 많이 나는 부위나 땀을 억제하고 싶은 부위에 뿌려주면 돼요 저는 겨드랑이나 오금, 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물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는게 맘에 들고 향기가 진짜 너무 좋아서 깜짝놀랐습니다 향수를 뿌린것처럼 향이 진하고 베이비파우더 향 자체도 되게 좋아요 사용 전 위, 아래로 적당히 흔들어 준 뒤 에 몸에 분사해야 되구요 몸에서 20센티 정도 떨어진 위치에서 골고루 뿌려주면 됩니다! 분사력이 우수한 편이에요! 그리고 땀이 난 경우에는 티슈로 땀을 잘 … more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스틱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13,5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74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겨냄새로 고통은 더이상 그만이네요;;;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스틱, 120g, 1개
데오드란트 후기입니다. 저는 여름이건 겨울이건 상관없이 사계절 데오드란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창피한 이야기지만 땀이 나는데 땀냄새가 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어릴적엔 사람 많은곳에 가지도 않았습니다 땀이 나는 여름엔 정말 우울했고 운동을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농구 하자구 해도 하기가 싫었습니다. 그러던 어!! 느!! 날!!!!!! 엄마가 무슨 돌덩이를 가지고 와서 발라 보라고 했고 그걸 바른이후에 겨 냄새가 하나도 안 났습니다 ;;; ㅠ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좋아하던 농구를 실컷 하고 땀이 나도 겨냄새가 안 나서 사람 많은곳에서도 당당하게 반팔을 입고 다닐수 있엇습니다. 그러다가 수십년이 흐르고 그게 어떤거였는지 기억이 안 났고 엄마한테 물어봐도 안타깝게도 기억을 잘 못하셨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이 제품을 보고 구매를 했고 비로소 알았습니다. 그토록 찾아 헤매던 어릴적 쓰던 돌덩이가 이 제품이라는것을요;;; 흑흑 그동안 수없이 사용하던 겨 제품들은 이젠 안녕입니다!! 이제품은 땀은 나는데 진짜 겨냄새가 안 납니다. 주성분은 명반으로 명반이 땀을 억제 … more

오늘은 데오드란트 관련된 제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선택에 도움이 되셨나요? 소개드린 제품외에도 더 다양한 상품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현재 이벤트 및 특가세일 중인 제품도 여럿 보이니 잘 참고하세요.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