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요약

안전화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안전화 Best 10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금일은 안전화 추천, 상품 간단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keyword 상품 중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 위주로 골라봤는데요. 엄선해서 제품을 골랐으니 내용 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하단의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세일가로 안전화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들 ▼

안전화 추천 TOP 세일 정보

안전화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마스티프 안전화 MS-60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마스티프 안전화 MS-60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6,260원
할인율 5%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441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잘 신겠다고 챙겨 갔어요
마스티프 안전화 MS-60, 1개, 275mm
주말이라 남편이 지방에서 올라왔습니다. 갑자기 안전화가 필요하다고 해서 주변을 돌아다녔는데 마침 일요일이라 문닫기도했고 살만하곳도 없었죠 ️그때 혹시 쿠팡엔 없는게 없지않나하고 찾아보니 많던데요 급하게 월요일에 신어야 하기에 오후에 도착하는 빠른배송 안전화를 찾았죠 ️️진짜 쿠팡은 너무 감사해요️️ 오후 4시쯤에 받아보고는 놀랐어요 남편이 맘에 들어합니다. 사이즈는 평소270 인데 5미리 큰거로해서 275 샀습니다 적당히 등산용 양말신으니까 쪼이지도않고 편안하다고 합니다. 딱히 ✔️ 정사이즈니 한치수크게 구매하시라고는 정확히 말씀 못드린점 양해해주세요 저도 남편 사이즈 고민하다 등산화처럼 5이리 크게 신어보자하고 구매했었고 발볼이나 여러가지 발모양땜에 사이즈가 다 다를거 같습니다. ✅️압볼엔 딱딱하게 철이 들어서 잘 받쳐주어 안전하구요 발바닥도 튼튼하고 발목도 잘 잡아주어 좋습니다 신었을때 편안 … more

KCS안전인증 볼넓은 발편한 안전화 230-310 당일발송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KCS안전인증 볼넓은 발편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35,200원
할인율 16%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68개 상품평
로켓배송 X

베스트리뷰

가격33000
KCS안전인증 볼넓은 발편한 안전화 230-310 당일발송, 290
신랑이 작업화를 늘 신는데 어느 딱 하나 정착하지 못하고 유목민 작업화…! 늘 발이 불편하고 새끼 발가락이 눌리고 늘 문제가 많았어요 일할때 오래 신으니 발이 편해야 되는데 말이죠 미국인이라 싸이즈가 커서 딱맞는 사이즈 사기도 힘들고 한데 요기서 힘맨 작업화를 보고 특히 발끝볼도 넓어서 발가락 쓸리고 아플일이 없을꺼 같았어요. 사진으로 계속 보고 또보고 소재도 튼튼해보이고 리뷰가 없어서 그냥 사진으로 보고 상세설명을 엄청 읽었나봐요 몇개 추려진 작업화중 고르다 가격도 싸고 튼튼해 보이는 이걸로 저랑 신랑이랑 맘에 들어 픽 했구요 지금 일주일 넘게 신어 보곤 신랑이 발도 안아프고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같이 일하는 친구도 보더니 어디서 구매했냐며 링크 보내달래서 보내줬구요. 요앞 작업화는 몇달도 안갔는데 이번 작업화는 오래오래 신었음 좋겠어요 작업화에 드는 돈이 엄청났어요ㅎㅎ 오만얼마짜리 보다 맘에 들구요 일단 발꼬락 아프단 소리가 없으니 제가 맘이 더 편해졌어요. ㅎ 아 한군데 신발 봤을때 고무가 눌려 마감이 조금 맘에 안드는곳 빼곤 다좋아요ㅎ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메이리앤 케블라 패션 경량 안전화 미끄럼방지 현장 작업화 안전 작업화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메이리앤 케블라 패션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31,8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46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자 리뷰

다 좋은데, 싸이즈가 너무 큰게 흠
메이리앤 케블라 패션 경량 안전화 미끄럼방지 현장 작업화 안전 작업화, 265, 오렌지
265미리를 주문했는데, 280은 되겠네요 ㅠ.ㅠ

르까프 다이얼 안전화 LS-500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르까프 다이얼 안전화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54,55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58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베스트리뷰

컬러ㆍ디자인 모두 만족해요
르까프 다이얼 안전화 LS-500, 1개, 280
컬러 ㆍ 디자인 모두 만족합니다 사이즈는 평소 사이즈보다 10mm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NEW 여름 안전화 미끄럼방지 현장 작업신발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NEW 여름 안전화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65,980원
할인율 62%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6개 상품평
로켓배송 X

상품리뷰

사이즈가 정사이즈보다 훨신크네요 생각하시고구입하세요
NEW 여름 안전화 미끄럼방지 현장 작업신발 안전 작업화 230mm-290mm빅사이즈, EUR41(255mm), 그레이

지벤 안전화 ZB-176 절연화 밸크로+찍찍이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지벤 안전화 ZB-176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57,200원
할인율 18%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074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품질이 너무 안좋아요
지벤 안전화 ZB-176 절연화 밸크로+찍찍이, 260, NAVY
디자인이 예뻐서 이용을 많이 하였으나 품질은 형편이 없네요 올해는 유난히 비도많이 오고해서 방수 안전화를 구매했는데 방수는 커녕 안전화등이 찢어져서 물폭탄 맞은 퉁퉁부운내 발 누가책임지나요 ㅎㅎㅎ

블랙야크 안전화 YAK-501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블랙야크 안전화 YAK-501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품가격 70,63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825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베스트리뷰

이쁘고 편한 작업화
블랙야크 안전화 YAK-501, 1개, 275
●평소 신발사이즈 : 275 ●구매 신발사이즈 : 275 ● 정사이즈 보다 살짝 큼니다 하지만 작업화이니깐 양말도 두꺼운거 신으니 딱 맞습니다 ●후기● 1, 작업화 신고 벚기 편함 2, 쿠션감이 좋음. 다리가 안아픔 3, 디자인도 이쁨 4, 발가락쪽 딱딱한 재질이라 안전함 현장일을 시작하고 나서 K* 작업화를 신었습니다 그러다가 무릎이 안좋아져서 요즘 한의원에서 침 맞고잇습니다 그러다가 발 과 다리가 편한 작업화를 찾다가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깔창 쿠션감이 좋습니다 오래 신어도 편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동료들이 작업화가 너무 이쁘다고 하시네요 🙂 일단 업무하는데 편한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블랙야크 YAK 40 초경량 캐주얼 안전화 작업화 4인치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블랙야크 YAK 40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47,710원
할인율 20%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88개 상품평
로켓배송 X

베스트리뷰

살짝 묵직한 느낌의 튼튼한 안전화
블랙야크 YAK 40 초경량 캐주얼 안전화 작업화 4인치, 265, 네이비
신랑이 안전화가 필요하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기존에는 일할때 운동화를 신었는데 좀 더 안전한 신발이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신발이 튼튼해보이네요 운동화 넉넉하게 265신이즈 신는데 안전화도 265사이즈 적당하네요 발등이 좀 딱딱하고 전체적으로 묵직한 느낌이고 여름용이지만 사계절 신을수 있을거 같아요 정통 안전화보다는 작업화 정도의 느낌입니다 평소에 신고 다니기에는 묵직하고 딱딱한느낌이고 일할때 안전하게 신기에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무난한것 같아요

산큐아이템 주방화 막힘형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산큐아이템 주방화 막힘형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품사진을 참고 하세요.

상품가격 14,80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산큐아이템 주방화 막힘형, 250, 네이비

아크젠 패션경량 안전화 고퀄리티 에어중창 AK-406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크젠 패션경량 안전화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29,900원
할인율 24%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아크젠 패션경량 안전화 고퀄리티 에어중창 AK-406, 블랙, 270

이번시간에는 안전화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상품이 눈이 가시는지요. 전 2번째 상품을 추천드리는데요. 현재 할인률도 높은 상품도 보이니깐 잘 활용하세요.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